로토 복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나미 조회 82회 작성일 2020-10-18 00:04:27 댓글 0

본문

로또1등 예상번호 당첨되는법 정확한 분석 ㅣ 여러분도 1등 됩니다

로또 1등 당첨 확률은 1/8,145,060 이라고 합니다.

8,145,060 개의 번호가 적힌 공 중에서 한 개를 뽑는다면
분석을 통해 맞출 수 있을까요???

어려운 경기에..
"하나만 더 맞췄으면.. 하나만 더 맞췄으면...."
"그래 5만원씩 투자하자!"
"전재산을 투자해서 로또를 사면 어떨까??"
이런 생각 저런생각 참 많이 하게 되죠....

저또한도 파이팅할 기운도 나지 않지만
항상 여러분들과 함께 힘내고 힘을 드리고 싶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천사와 행복여행-

[천사와 행복여행]
구독 + + 이쁜댓글 + 공유+알람설정은 행복여행에게 큰 힘이 됩니다.
구독자 + 시청자 여러분 영상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무료 구독하기 클릭 http://bitly.kr/8oU1
문의 : yata71@naver.com

네이버TV: https://tv.naver.com/yata71 구독

#로또 #이번주는 #당첨 #모두의 꿈 #1등 당첨
굿바이 : 맞는말씀인게요 저희회사에 매달월급에 5만원씩과 업체?의뢰해서 10년을썼다는분 계신다길래 담배같이태우면서 조심스럽게 여쭤보니 영상에서 말씀하시는것처럼 착각에빠져있으시더라구요 아~3개가안맞네 원래생각한번호였는데 틀렸다느니 다음엔 될거같다느니 도박하는것보다 백번낫다며 업체가 신뢰가 있다느니 꿈이좋았다더나 실제로 당첨발표도 안났는데 이번호가 맞을거같다 저반횟수에 40이안나왔으니 이번엔 하면 꽝인로또번호에 조합잘하면 당첨됭거같다느니 등등등.... 애휴 그분께 정신차리라고 이영상보여드리고싶네요
저는 가끔 좋은일생기몀 1천원합니다 ㅋㅋ 당첨에의미보다 기부의 의미로 ㅋㅋㅋㅋㅋㅋ 좋은일하면 복받지않을까라는 마음으로요 ㅋㅋㅋ
최윤모 : 선상님 말이 맟읍네다 맟고요 벼락 몇번 맟는거 보다 더 어려웡 내 지인 이 로또 가게 하는데 주마다 1천 만원 정도 판다고 혀 내가 그럼 월 200 만원 수입 돼냉 그람 월 4 천 만원 을 손저손님 헌 티 몇천원 몇만원 받아 기게 에서 빼중겡 당신이 매달 4 천 만원어치 직접 구임한 거나 마찬가지랑겡 그렁겡 순전히 운이지 마이 산다고 돼나 1-2 등 안나오는 로또 가게가 주마다 발표 99% 랑겡 융 3 등도 어렵당겡용 그렁겡 딱 2천 원 어치 나 사삼끽혀야 1-2 만원 어치만 사삼
민트초코 : 오오오옷!!!!!!?!?!?!?
정기홍 : 말 잘하네. 유튜브해서 돈 좀 만져보셨나?
김쉬리 : 로또는정말 운이있어야된다 무슨번호 무슨번호는 무시해버려야한다 봉사문고리잡는식으로수십대1로한자나맞이면 생생나고 전부가다쓸때없는짓 하지말자 차라리1주일에한번정도 운보기로사는것도재미다 만약에당첨이된다해도 자만하지말고착실이사는것도나에 복이다
권미자 : 1등번호준다고해서. 로또9단. 닥터존을비롯해서몇근데들었는데. 5등은몇번되였는데. 그이후는아무것도안되더라구요. 정말맞는말씀입니다. 좋은말씀감사합니다
soojin jp : 저는 꿈에서 로또 당첨돼서 50억 당첨됐는데 좋은건가요?
정정화 : 고맙습니다좋은말씀감사합니다앞으로도좋은강희득고싶습니딘
jk h : 천원은 심하다 5천이 최소지
용팔이돌아온 : 돼! 꼭 돼! ㅎㅎ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로또 1등 당첨자는 정말 불행할까?

#불행 #로또
제가 직접 1등 당첨자를 만나봤습니다.

협조 : 로또1등당첨자분들
편집 : 이희태
촬영 : 신연지
기획 : 진용진,신연지
진용진 : 메일에 나오는 이름은 허락을 받고 내놓은 이름입니다!! 가명같은거라고해요!
영상을 만들기위해 조금 더 디테일한 조사를 해야하는데 항상 부족하고 죄송합니다
제가 알아볼수있는 최대한을 알아보고 결말을 내놓은건데
저를 포함해서 만족못하시는분들도 계신것같아요
다음부터는 영상에 더욱 공을 들이겠습니다.
- 진용진 -
Sangdo Lee : 일부만 그렇지 대부분들은 행벅하게 살듯 불행해져도 일단 되기라도 해봤음 좋겠네요
Tom : 난 무조건 잘 투자할텐데 나한테 줘라
오포비35 : 당첨자를 어떻게 알고 만난거지? 궁금하네....
파츤츤 : 그냥 당첨된사람이 ㄹㅇ욕심더럽게많아서 쳐망하고 욕심거리는거지 다른곳보면 ㄹㅇ 욕심안부리고 평생행복하게 사는사람도있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 멍청하게 날라온 행운을 걷어찬분들의 인생한탄ㅋㅋㅋ 저런마인드니까 행운이와도 저딴식으로 망하지 자기가 로또당첨된거지 뭘하던 성공할것처럼 자수성가한줄알고 사업하고 지인돈주고 투자하고 없는 머리,경험으로 괴상망측한짓하다 망했으면서 ㄷㄷ 잘사는사람들 많을겁니다 ㅋㅋㅋ 망한소수들이나 나억울하다 말하려고 나오는거죠
루델 : ㄷㄷ
주머니괴물 : 집안 빚갚고 자가로 집사고 차사고 투자좀 하고 기부좀 하고 남은돈 쟁여두면서 이자받음 되지않나 정말 이해할수없군
17 g : 당첨되고 불행해지는 사례는 극소수이고 대부분 집이나 건물사거나 빚갚고 잘살음.
야미 : 어떻게 아는거죠 사람들이?
마술피리 : 인간 심리와 사회구조와 결부된 문제들이군

14번 복권에 당첨된 남자가 그의 비법을 세상에 밝히다

확률이 매우 낮은 일이 실제로 일어났을 때 보통 이렇게들 말하죠? “복권에 당첨된 것 같아!” 그런데 30년에 걸쳐서 무려 14번이나 복권에 당첨된 남자도 있답니다 말도 안 될 것 같지만 이건 수학 천재 스테판 만델의 실제 이야기입니다.



이 모든 일은 1960년대에 시작됐죠. 한 가난한 루마니아의 회계사가 한달 월급 88달러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다가 해결책을 생각해내는데요, 그것은 복권이었습니다. 그는 휴일에 가족과 보낼 시간을 수학논문을 분석하는 데 쓰고, 자신만의 알고리즘은 연구하는데 몰두했는데요. 그것이 성공한거죠!





타임스탬프:

그것은 1960년대에 시작되었어요 0:30

알고리즘은 준비가 되었고 성공했어요. 01:27

호주로의 이주 02:20

새롭고 진보된 방식 03:11

“로또 신디케이트”의 탄생 " 06:01

큰 당첨금07:32

영원히 지속될 순 없죠 09:08



#천재 #밝은 면 #복권당첨

요약:

-이 모든 것은 1960년대에 한 가난한 루마니아의 회계사가 가족을 먹여 살리려 힘들게 생계를 꾸려나가다가 시작된 일입니다. 그는 복권에 당첨되기 위해 그만의 알고리즘을 만들기로 결심했죠.

-만델이 주장하기를, 6개의 당첨 숫자를 가진 복권에서 5개의 숫자를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다고 했다는군요. 그는 1등에 당첨됐고, 그 금액은 1만 9천달러에 달했습니다. 그에겐 그를 도왔던 모든 사람들에게 빚을 갚고도 꽤 많은 돈이 남았습니다.

-그가 호주 시민권을 얻었을 때, 그의 신분으로 모든 영연방 자원에 접근할 수 있는 자격도 얻었습니다.

-그의 계획은 총 여섯 단계였습니다. : 복권의 당첨 가능한 조합의 총 수 구하기, 조합한 수의 총액보다 세 배 큰 1등 당첨 복권 찾기, 모든 조합을 사기 위한 자금 마련, 수백만장의 복권용지 출력, 공식 대리점에 가지고 가서, 상금 수령!

-여러 해에 걸쳐서 그는 “로또 신디케이트”라고 부르는 것을 만드는데 성공했습니다: 그것은 그의 방법을 믿고 기꺼이 도와주려는 수백 명의 투자자들의 네트워크였습니다

-1992년 2월 15일, 로또 신디케이트는 1등에 당첨되었을 뿐만 아니라 2위와 3위, 그리고 여러 개의 사소한 순위들도 놓치지 않았고, 총 상금은 약 3천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2004년에, 그는 이스라엘에서 20개월의 징역형을 선고 받았는데요, 그 곳에서 또 다른 복권 당첨을 시도했다가 실패했기 때문이었습니다. 2006년 감옥에서 풀려난 이래로 그는 호주 해안 근처의 열대 섬에서 조용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
우리 체널을 구독하세요~~~

밝은면 Bright Side Korea: https://bit.ly/2DcGBWb

끄적끄적: https://bit.ly/2vt015H

5분 Tricks: https://goo.gl/6eHzqB

5MC 여성편: https://goo.gl/cREy5K

5MC 어린이편: https://goo.gl/LLDVtq

7초 수수께끼: https://goo.gl/8uVu6B

속닥속닥: https://goo.gl/TzqL93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사진, 영상 및 기타:
https://www.depositphotos.com
https://www.shutterstock.com
https://www.eastnews.ru
소망 : 저는 5000천만원 걸렸당 너무 좋아아아아아아아아아
장봉재 : 나도 함대야대는디 ㅎ ㅎ ㅡ참햇갈려
임채홍 : 번창하세요!!!
아바카 : 갑자기 로또 사러가고 싶네
sanabana K : 한국은 절대 안된다 조작으로 매회마다 열대명씩 나오는데 최소 5억에서 십몆억으로 뭐할수 있간? 알고리즘 분석으로 복권사고나면 남긴 남을까ㅋㅋ시간낭비ㅋㅋ
복권복권은조작 : 한국에서는 안된다는게 함은정
로또1등되서꽃길걷자로또1등되서꽃길걷자 : 결론 : 알고리즘 높은 번호 사라 많이사라

한국이면 낮은 번호 VS 반반 번호
로또1등되서꽃길걷자로또1등되서꽃길걷자 : 외국 미국이라서 가능한것
SUNGIN KIM : 자기 팔자운세가 있음 가만히 있어도 돈이 끌어 오는 팔자들이 있고 돈이 나가는 팔자들이 있음
김을희 : 850만 분에1인데 항상 주말엔 평균10명은 나온다 전생에 나라를구했나봐!

... 

#로토 복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avisi.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