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알파문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봄여름가을겨울 조회 16회 작성일 2020-08-09 08:08:32 댓글 0

본문

남대문 알파 본점 탐방기(2) - 채색 재료 소개

남대문 알파 본점 탐방기 두번째!
이번엔 채색 재료를 살펴보았습니다.



유튜브 영상강좌 http://youtube.com/c/blueline0805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sooartwork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mara0805
페이스북 http://facebook.com/sooartwork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sookyounghwasil
트위터 http://twitter.com/sookyounghwasil
랑이 휴 : 저기가 본점이었어요?????
장지우 : 영상을 보면서 : 와 헐 힉 대박 와 진짜
다 본 후 : 내일 우리 동내 알파 가야지
최캉 : 보기만해도 배부르다..나중에 구경가고싶네요
Kwangho Suh : 화방 말고 화실 구경 가고 싶다.
-LUNA - : 알파마카 W100을 다썻는데 하나에5000원인가요..? ㅠ
hawa : 화방가면 절제하기가 어렵죠 ㅠ 알파본점 저도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저렇게 다양한 제품이 있는지 몰랐어요!
11 lii : 선생님 제가 선생님 추천으로 클레르퐁텐 에티발 수채화 도화지를 샀는데 방금 와서 뜯어봤더만 막 다닥다닥 붙어있더라고요 어떻게 떼야 되는지 정확하게 몰라서 그냥 두는 중인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ㅠㅠ?
룰루랄라 : 안녕하세요! 취미로 혼자 수채화 도전하고 있는 학생입니다ㅎㅎ
다름이 아니라, 수경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서 최신 영상에 댓글 남겨요.
경제적으로 시간적으로 학원 다닐 여유가 나지 않아 밤마다 유튜브 영상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따라 그리고 있는데 수경쌤만큼 따라하기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주시는 분이 없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종종 수경쌤 영상 접해서 봤는데 이제는 딱 구독해놓고  그림 그릴때면 수경쌤 영상들부터 먼저 찾아보네요!
전체에서 부분으로! 밝은 부분에서 어두운 부분으로 단계 나눠서 명암 넣을것! 영상 많이 보다 보니까 자주 하시는 말씀은 머릿속에 딱 박혔어요ㅎㅎㅎ
영상들 잘 시청하고 있다가, 이렇게 보고 있는데 어느날부터 문득 영상이 올라오지 않게 되면 어떡하지,하는 걱정이 들었어요ㅋㅋ 그래서 계속 좋은 영상 올려 달라고 조공 겸 감사 댓글 적어봐요ㅋㅋ
모쪼록 유익하고 재미있는 영상 만들어 주셔서 넘나 고맙습니다><

아 맞다, 쌤 너무 예쁘고 멋지세요!! 걸크러쉬>_<
이경미 : 진짜.. 알파갈때마다 마음이 너무 편해져요...색깔별로 따다닥....
piggyme : 수경쌤 덕분에 말로만 듣던 알파 화방 구경을 하네요.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 거에요 수경쌤 :)

│알파문구 본점을! 털다~! │ 떡메│테이프│슬라임 재료│ 다이소보다 알파문구 │ 단디와푸딩 │문방구 슬라임│

안녕하세요 단디와 푸딩입니다!

이번에는 알파문구 본점을!! 다녀온 후기입니다!

이번 편은 #1-1편 떡메와테이프, 슬라임 재료 편입니다!

1-2편은 문구점 슬라임 편이니까! 2편도 기대해주세용~
—:•:—:•:—:•:—:•:—:•:—:•:—:•:—:•:—:•:—:•:—:•:—:•:
*단푸덕 : 단(디와)푸(딩)덕후들

편집 : 단디
출연 : 단디, 푸딩
노래 : 주님의 새날을 (원곡자와 합의완료)

도움주신분 : 알파문구 관계자님
—:•:—:•:—:•:—:•:—:•:—:•:—:•:—:•:—:•:—:•:—:•:—:•:
단디와푸딩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gUo9OwQ

단디와푸딩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IGvSdGe6X-LlxY2ZyjdYlA
단디와푸딩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ndi_pudding
단디와푸딩 페이스북 : https://m.facebook.com/%EB%8B%A8%EB%94%94%EC%99%80%ED%91%B8%EB%94%A9-1326620167471979/
웅엥 : 어디 알파문구에요 ?
Mr. magic : 대전이삼?
강예림 : 저희쪽 알파문구는 1층 지하로 나뉘어져 있어요
오늘은또 뭐할까? : 알파문구 어디에 있는곳이에요?
_혜빈 : 지역이어디죠?그리고 다른 알파문구점다 액괴팔죠?
김애이 : 추억에 문방구네요
루다유튜브와 옌이 : 싫어요 없는 동영상 처음 봤어요
부러워요
저도 그랬으면 ......크.큼.
현시 : 여기어디에요위치알려주세요
쵸코의사생활 : 다음편 빨리와
하지윤 : ㅎㅎ 댓글 달았지용~~!! +당연히 좋아요도 ㅎㅎ이렇게 단디와푸딩님 처럼 이렇게 댓글 을 남겨 본적이 없는 데 너 무재미있어서 손이..~~제멋데로~ㅎㅎ

[양주시] 알파문구 매장소개 영상 / 알파아저씨가 소개하는 문구팬시 용품 전문 유튜브 / 신상 필기류,다꾸용품,노트 등 문구점 관련제품 전문소개유튜브

안녕하세요 알파 아저씨입니다\r
첫 영상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r

알고싶은 문구점 용품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실제 판매하고있는 알파 아저씨가 친절하고
상세한 제품설명영상을 올려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

\r

\r

매장위치: 경기도 양주시 양주산성로 574번길17
전화번호: 031 - 878 - 4141
핸드폰번호: 010 - 4224 - 2471
인스타그램: @alpha_uncle
스마트스토어: 엉클디자인 (https://smartstore.naver.com/uncledesign)
네이버블로그: osw4939.blog.me
신동욱 : 혹시..미니어쳐같은 것도 있나요??
이름은비밀ᄒᄒ : 너무좋아여 오늘 알파가기전에 잘 보고 가용!!

... 

#안양알파문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2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avisi.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