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개월아기반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네시스 조회 7회 작성일 2020-09-27 07:46:57 댓글 0

본문

[유아식] 23개월 아이밥상 모음

여느 엄마가 그렇듯이 저도 이유식 시기가 지나고 일반식으로 넘어오면서 고민이 참 많아요.
우리 아기가 다양한 음식을 편식없이 스스로 먹었으면 하는 마음 있잖아요.
아직 반찬 개념도 모르고 밥은 꼭 국에 적셔 먹으려 하고, 숟가락질로 스스로 밥을 먹는 것도 아직 못하는 저희 아이.
엄마마음으로 너무 급한 것 같아서 다급한 생각이 들 때마다 속으로 천천히, 느긋하게 가자 다짐을 해요.
식사습관도 그렇겠지요.
처음부터 바로 잡아놓아야 하는지 천천히 교정해가야 하는지 늘 고민이지만 일단 엄마가 할 일은 영양소 골고루 갖춘 밥상을 다양하게 차려주는 일이라 생각하고 매일 열심히 밥을 합니다.
2020년도 화이팅^^!
channel tom : 진짜 대단하네요. 손수만드는것도 귀찮아서 않할려고하는데 촬영까지하면서 대단합니다
이선희 : 정성이 대단하세요. 모양이 이뻐서 애들이 더 좋아할것 같아요
율 : 정성이 느껴지는 아이 밥상입니다.
JI CHOI : 와- 단호박 껍질을 먹어도 되는 거였어요?
저도 호박 스프 자주 먹는데 다음 번에는 저도 껍질까지 같이 갈아봐야겠어요!
JH : 중간에 나오는 아가가 너무 귀여워요 목소리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잘 안먹는 아기 식단 | 23개월 아기는 하루 동안 뭘 먹을까?

밥 잘 안먹는 아기가 하루동안 먹는 밥을 찍어보았습니다. :-)
스눕 : 아이 먹이는 게 정말 큰일 중의 큰일이죠. 쉽지 않은 아이 식단. 아빠도 고민 많이 해서 잘 해주려고 노력하다가 찾아보게 되었네요. 아이디어 얻고 갑니다. ^^
Kei Bear : 주먹밥에 도시락픽, 꿀팁이네요^^

쉽고 간단한 아이반찬 _ 소고기로 3가지 반찬을 한번에! 요알못 꿀정보

#유아식 아이반찬 #아기반찬

계속 믿고 시청해 주시는 맘님들
매일 매순간 감사하고 있어요♡

영상 속 요리 알려주시는 분은
저같은 요알못도 아주 쉽고 재밌게
뚝딱 요리할 수 있게 만드시더라고요!
요리 평생 할 생각 없는 저를 변화시킨 정도라
요리에 취미 없는 저 같은 분들께 꼭 소개해 드리고 싶어
꾸준히 출연을 부탁드렸어요~!

앞으로 올려 드리는 영상도
안써본 야채, 어려운 방법이 아니라
쉽게 살 수 있는 재료로 부담없이 설명 드릴테니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
장선아 : 13갤 아기가먹어두되나영?? 다진마늘 넣어두되는지해서요ㅠㅠ
최정현 : 마켓컬리에서 산 다짐육 어떻게 뭘 만들까 고민하다가 우연히 본 동영상 ^^ 덕분에 아주 간단하게 만들어 저녁먹였어요 감사합니다 힘드시겠지만 앞으로 이런 요리 동영상 올려주세요 ㅎㅎㅎㅎㅎ 진짜 복 받으실거에용
박영아 : 애들이 넘 잘먹네요ㅎㅎ
버섯 안먹는 신랑도 잘먹구요
다른요리도 만들어볼께요
요리업로드자주해주세요♥
김해순 : 버섯은 대치지않고 그냥하세요
고고아님쓰 : 이렇게해서 냉동 보관했다 먹나요?
지후의 하루 / 찌롱티비 /지하 : 양송이 소고기 메모지에 적습니다 ㅋㅋㅋ!!
꾸u : 버섯 들어간건 소불고기네요ㅋㅋ 와.. 응용하기 나름이고 저렇게 쉽게 하시다니 감탄감탄.. 두분 입담에 또 감탄하고 가욬ㅋㅋ 옆에서 같이 서있는 기분이에요 :)
L피린 : 간단하게 끼니챙길 수 있어서 좋아요
kook냥냥 : 16갤아기. 한번해줘봐야겠어여ㅜㅜ늠 맨밥만좋아해여ㅜㅜ
jungsun kim : 볶음 할때 고기를 먼저 볶지 않고 왜 채소를 먼저 볶나요?
고기 익는 시간이 더 걸릴거 같은데요
영상 잘 봤습니다

... 

#23개월아기반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00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avisi.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