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센트유로
페이지 정보
본문
[첫차]97년식 프로 엑센트 TGR 국내 500대 한정판 차량이 20대 대학생의 첫차!?
전장 x 전폭 x 전고 : 4,150 x 1,630 x 1395 mm
차량 중량 : 985kg
차량 종중량 : 1,010kg
배기량 : 1,495cc
최대출력 : 104ps/5,800rpm
최대토크 : 14.3km.m/4,000rpm
변속기 : 5 MT
제동장치 : 앞(DISC)/뒤(Drum)
현가장치 : 앞(맥퍼슨스트럿)/뒤(듀얼링크)
연비 : 15.8km/l
안녕하세요 세영TV입니다
이 차량은 97년식 프로 엑센트 TGR 국내 500대 한정판 차량입니다
수동 모델이고
차주의 옛 추억때문에 첫차 구매로 결심하게된 차량입니다 !
멋진 올드카를 타고 유지하고 있는 멋진 친구 입니다!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카몰 : https://smartstore.naver.com/sekamall/products/4646756794
블로그 : http://blog.naver.com/tpdud4646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____seyeong____
팔로우 해주세요~! ❤️
구독 해주세요 ~! ❤️
감사합니다!
유로트럭 드레스업 튜닝 가능한 현대 엑센트 즐겨보자 유로트럭2 현대자동차 엑센트 모드
유로트럭 드레스업 튜닝 가능한 현대차 엑센트 즐겨보자 유로트럭2 현대자동차 엑센트 모드
레이싱게임 주변기기 전문몰 지티기어 : http://gtgear.co.kr/
레알마틴 방송국 : https://www.twitch.tv/daddyrealmartin
현대 엑센트 : http://sharemods.com/a8c8zokwjh7e/AccentBlueByHuseyinKaradana.rar.html
1998년 현대 유로 엑센트 전면충돌 테스트(유로NCAP)
유로 NCAP에서 현대차 부문 최초의 충돌테스트 기록이 남아있는 1998년형 유로 엑센트의 전면추돌 테스트 영상입니다.
전장 x 전폭 x 전고 : 4,150 x 1,630 x 1395 mm
차량 중량 : 985kg
차량 종중량 : 1,010kg
배기량 : 1,495cc
최대출력 : 104ps/5,800rpm
최대토크 : 14.3km.m/4,000rpm
변속기 : 5 MT
제동장치 : 앞(DISC)/뒤(Drum)
현가장치 : 앞(맥퍼슨스트럿)/뒤(듀얼링크)
연비 : 15.8km/l
안녕하세요 세영TV입니다
이 차량은 97년식 프로 엑센트 TGR 국내 500대 한정판 차량입니다
수동 모델이고
차주의 옛 추억때문에 첫차 구매로 결심하게된 차량입니다 !
멋진 올드카를 타고 유지하고 있는 멋진 친구 입니다!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카몰 : https://smartstore.naver.com/sekamall/products/4646756794
블로그 : http://blog.naver.com/tpdud4646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____seyeong____
팔로우 해주세요~! ❤️
구독 해주세요 ~! ❤️
감사합니다!
유로트럭 드레스업 튜닝 가능한 현대 엑센트 즐겨보자 유로트럭2 현대자동차 엑센트 모드
유로트럭 드레스업 튜닝 가능한 현대차 엑센트 즐겨보자 유로트럭2 현대자동차 엑센트 모드
레이싱게임 주변기기 전문몰 지티기어 : http://gtgear.co.kr/
레알마틴 방송국 : https://www.twitch.tv/daddyrealmartin
현대 엑센트 : http://sharemods.com/a8c8zokwjh7e/AccentBlueByHuseyinKaradana.rar.html
1998년 현대 유로 엑센트 전면충돌 테스트(유로NCAP)
유로 NCAP에서 현대차 부문 최초의 충돌테스트 기록이 남아있는 1998년형 유로 엑센트의 전면추돌 테스트 영상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